자기들이 굳이 출동을 해야할 일이 아닌것 같다며 직접 경찰서 사이버 범죄 수사과로 내방해서 사건 접수를 하라고 했다. 니미... 복잡하네





{이유는 사이트도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개로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둔 경우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본인이 알 수 없는 상황과 장소에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진행된 것으로 추정 됩니다.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오늘 바로 알려드리려 합니다!

휴대폰 결제 시스템 사용 중지 요청하신 경우 발생하는 에러이며 해지 방법은 차단 요청한 곳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 하셔야 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결제대행사나 사이트의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현금화 개통일 , 미납이력 다른 조건등으로 제한된 경우입니다.

해당업체로 서류 접수 후에도 환불불가 답변을 받는 경우에는 거주지 경찰서 사이버수사대로 수사접수 후 도용을 한 피의자를 찾아 그 피의자에게 직접 피해보상을 요구하셔야 함을 안내드립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휴대폰 대출 같은거 받지… 더 보기 »돈이 없을때는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을 추천해요

카드는 화면에서 없어졌고, 새로 발급도 안받았습니다. 카드결재 취소했는데도 되지않아서 매장하고 카드사하고 연락하여 처리중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